[아쿠아가든 운영시간]※ 아쿠아 운영시간▶ 주중 10:00 ~ 18:00▶ 주말 10:00 ~ 18:00※ 사우나 운영시간▶ 주중 06:30 ~ 20:00▶ 주말 06:30 ~ 20:00※ 아쿠아가든,사우나 이용요금▶ 아쿠아가든 주중[대인:41,000원, 소인:31,000원] / 주말[대인:43,000원, 소인:33,000원] / 여름성수기[성인:49,000원, 소인:39,000]▶ 사우나 대인:12,000원, 소인:8,000원※ 아쿠아 투숙객 할인 25% 적용 / 사우나 30% 할인기타 아쿠아 내 장비 및 물품 대여료는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 참고
★ 공지사항 ★
+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아쿠아가든 입장시 체온 측정 후 37,5도 이상 고객님은 입장이 체한됩니다.
+ 아쿠아 및 사우나는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정기휴일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2023년 3/6 ~ 3/24일까지 아쿠아가든 보수공사로 휴장합니다.
★ 부대시설 ★
골프장
레스토랑
뷔페식당
실내수영장
연회장
워터파크
키즈존
피트니스센타
24시간프론트데스크
객실정비
롬서비스
주차장유료
건물이 현대와 전통이 잘 어우러져있어서 특색있고 좋았었요. 코로나때문인지 확실이 로비에도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객실은 2인실로 예약했는데 2명이 이용하기엔 적당하니 깔끔하고 군더더기없이 좋았어요. 주변도 조용하고 하루 쉬다오기 참 좋은것같아요.
아이들과 같이 다녀오기좋은곳으로 경주만 생각했는데 가까운곳으로 하루 다녀오자고해서 찾아본곳이 부여!!. 숙소는 롯데부여리조트로 정하고 주말에도 어렵지 않게 예약할수 있었어요. 여기는 클린객실하고 콘도객실로 구분되어있는데 우리는 아이들이 먹는걸 좋아해서 콘도형으로 예약했는데 식기류나 객실 내부는 전체적으로 깨끗했지만 좀 오래된 느낌은 있었어요. 외관은 사진으로 본것처럼 특이했는데 특히 밤에 야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찍기 바빴죠^^. 코로나때문에 아쿠아가든 운영을 안해서 아이들이 너무 아쉬워했지만 주변에 공원이랑 박물관등 둘러볼곳도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집에만 있기 답답해서 큰맘먹고 다녀왔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잘 다녀온것같아요~
미리 애들과 이야기 하고 선택한 곳! 볼거리나 너무 많아서 애들 교육에 너무 좋았음 처음이었지만 롯데라 그런지 건물과 서비스가 너무 좋음. 객실내에 비품과 인테리어도 깔끔합니다. 주변관광지중에 백제문화단지 꼭 한번 가세요..강추!
유적지하면 경주만 생각했는데 부여에도 참 많은 유적지가 있더라구요. 드라마 세트장도 있이서 아이들과 같이 가기 정말 좋은곳같아요. 롯데부여리조트도 복합리조트라 엄철 넓고 아쿠아시설이 있어서 애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하루는 밖에서 돌고 하루는 리조트안에서 2박 3일이 딱 좋은것같아요. 가족여행지로 추천합니다.^^
가족들과 연말에 롯데부여리조트에 다녀왔어요. 너무 멀지 않아서 좋고 너무 가까우면 여행기분이 안나는데 딱 좋은 위치였던것같아요. 건물도 백제시대 분위기를 내려고 많이 노력한것같아서 특색있고 좋았어요. 아울렛매장도 생각보다 크고 다양하고 부대시설들도 많아서 가족여행하기 딱 좋은곳입니다.
덕분에 예약하고 애들과 좋은 추억을 보냈습니다. 이 리조트가 이렇게 예약하기 힘든 곳인지 정말 몰랐습니다. 미리미리 하지 않으면 안될것 같네요. 그래도 덕분에...감사.
리조트 건물이 좀 독특했습니다. 한옥느낌도 있으면서 현대적인 건물느낌도 있어요. 객실은 좋았는데 취사가 가능한 콘도형 객시을 예약하기가 엄청 어렵습니다. 저도 호텔형으로 이용해야만 했죠. 저처럼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특히 어려워요.
아들놈이 작년에 경주에 갔으니 이번에 부여에 가자고하여 갑자기 가게된 여행. 경주만큼 넓고 볼거리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서 힘들지 않고 편히 다녀온것같아서 좋았던 여행. 리조트가 깨끗하고 시설이 좋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4인 가족이 이용할 서울에서 멀지 않으곳으로 찾다가 롯데부여리조트를 선택했습니다. 외관이 독특하고 멋지게 생겼습니다. 객실내부는 4인이 이용하기에 적당하나 거실이 좀 좁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조용히 쉬고 오기에는 좋은 곳 같습니다.
리조트외관이 아주 멋있었던것같아요. 객실도 아주 깨끗하고 건물이나 객실내부가 부여의 특징을 아주 잘 살린것같아요. 특히 저녁에는 조명이 아주 예뻣던것같아요. 담에는 아쿠아까지 이용하기로하고 빠이빠이....